SIDEX 2018
닫기

SIDEX 소개

인사말

전 세계 치과계가 주목하는 SIDEX,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!

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SIDEX가 2018년 6월 22~2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다섯 번째 대회를 이어갑니다.

SIDEX는 매년 ‘최대’, ‘최고’ 기록을 갱신하며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왔습니다. 치과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내다보고, 수준 높은 전시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는 강점은 SIDEX의 자부심이 되었습니다.

SIDEX는 최신 치과임상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국제종합학술대회와 첨단 치과산업을 경험할 수 있는 치과기자재전시회가 한 공간에서 펼쳐집니다.
임플란트, 보철, 교정, 심미, 디지털 등 선진 치의학을 경험할 수 있는 학술대회는 영어?중국어 동시통역 서비스와 국제적인 연자들을 통해 전세계 치과인의 주목을 받을 것입니다.

전 세계 300여 업체-1000여개 부스가 참가하는 전시회 또한 출품업체의 신제품 론칭 무대가 되면서 치과산업 발전의 척도가 되고 있습니다. 다양한 볼거리 및 원만한 행사운영으로 관람객과 참가업체, 바이어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자신합니다.

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전시회에서 동북아 허브전시회로, 그리고 전세계가 주목하는 세계8대 치과기자재전시회로 우뚝 선 SIDEX. 매년 연인원 3만 여 명의 치과인이 찾는 SIDEX 현장에서 SIDEX만의 특색과 축적된 노하우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.

SIDEX 2018 조직위원회는 15회를 맞는 SIDEX의 비전과 발전상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. 2018년 6월 22~24일, 서울, 코엑스에서 한 단계 성장한 SIDEX를 함께 즐기시길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SIDEX 2018 조직위원장 최대영 최대영